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성동구, 성동자원봉사자의 날 온.오프라인 개최

 

[성동구=세계타임즈 이장성 기자] 성동구 (사)성동구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사회적거리두기에 따라 해마다 진행되는 ‘성동자원봉사자의 날’을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52명의 우수자원봉사자를 선정해 표창하고, 자원봉사단체인 ‘신크마리 봉사단’과 ‘동화구연 봉사단’ 그리고 성동치매안심센터와 성수1가2동 자원봉사캠프를 비롯 우수사회공헌기업으로 선정된 경남제약헬스케어와 큐비스트를 표창하고 한 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오프라인 행사에는 우수자원봉사자 금상과 은상 수상자 8명만 참여한 가운데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성동구청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역 내 기업인 이피코리아(대표 배문찬)에서 후원한 5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 행사도 열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정원오 사단법인 성동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방역활동과 더불어 봉사가 필요한 순간에 위험을 감수하고 노력해주신 자원봉사 덕분에 조금 더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었다”며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에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thesegye.com/news/newsview.php?ncode=1065617720189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