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 성동구 자원봉사캠프 가을나들이

2023년도에 성동구 자원봉사캠프에서는 코로나19 이후 4년만에 함께 가을 나들이를 경기도 포천으로 다녀왔습니다 ^ ^

 

올 한해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 실시하는 '내 곁에 자원봉사' 공모사업으로 배정받은 예산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하여 각 동네에서 활동해주시고, 헌신해주신 봉사자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활동을 격려하는 자리를 다 같이 마련하였습니다.

 

특별히, 행사 당일 아침에는 청장님도 함께 참여해주셔서, 봉사활동에 대한 감사의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지역 사회 총 16개 캠프에서 65명의 봉사자가 함께 하였으며 오전 활동으로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사과깡패' 에서 개인 사과를 수확하는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 ^ 참여하는 봉사자 분들의 얼굴에도 웃음이 활짝 피었어요!

 

모두 현장에서 사과수확은 안내해주시는 선생님에게 설명으로 안내를 받고, 본인이 직접 가져가는 사과를 따는 체험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다 같이 사과를 수확하시면서도 즐겁게 사진을 찰칵!!

 

각자의 바구니에 사과를 가득담고, 오늘은 기념하는 사진촬영도 함께 하였습니다 ^ ^

그리고 맛있는 점심식사로 포천의 건강한 밥 한끼를 뚝딱 마치고, 아름다운 절경이 가득 차 있는 '포천 아트밸리'로 향하여습니다.

 

포천 아트밸리는 에메랄드 빛 호수와, 화강암 절벽이 아주 유명한데요. 봉사자 분들과 함께 자연을 느끼고 올 수 있었습니다.

당일로 짧은 여정이었지만 봉사자 분들 모두 덕분에 오랜만에 관외로 나와서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며 말씀해주셨습니다 ^ ^

 

자원봉사센터에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하여 언제나 함께해주시는 봉사자 분들이 더 즐겁고, 행복하게 봉사활동 하실 수 있도록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