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1

제목 작성자 날짜
학생봉사활동 관련 사이트(서울특별시교육청) 안녕하세요. 성동구자원봉사센터입니다. 학생봉사활동과 관련한 서울특별시교육청 사이트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학생봉사활동 Home > 민주시민생활교육과 > 사전정보공표 > 학생봉사활동 (sen.go.kr) Home > 민주시민생활교육과 > 사전정보공표 > 학생봉사활동 buseo.sen.go.kr 2. 학생봉사활동활성화 학생봉사활동 활성화 > 서울교육자료 > 교육정보 > Home (sen.go.kr) 학생봉사활동 활성화 > 서울교육자료 > 교육정보 > Home 봉사활동 교육의 의의 봉사활동은 어떤 대가를 목적으로 하는 활동이 아닌 자발적인 의도에서 개인이나 단체로 다른 사람을 돕거나 사회에 기여하는 무보수의 지속적인 활동으로, 인간의 존엄 www.sen.go.kr 2021. 1. 26.
2021 성동구 마을공동체 공모사업 설명회 2021. 1. 25.
새해 복 마스크 캠페인(확장판) https://volunteer.seoul.kr/campaign/view/2035 새해 복 마스크 캠페인 확장판 이번에는, 외국인 이주민들을 위한 새해 복 마스크 캠페인입니다 :D volunteer.seoul.kr 2021. 1. 21.
새해 복마스크 캠페인 https://volunteer.seoul.kr/campaign/view/2033 새해 '복' 마스크 캠페인 마스크를 담은 복주머니를 만들어 나눠봐요 :) volunteer.seoul.kr 2021. 1. 21.
KGC김예지선수-전국스매싱대회 마스크 기부 유튜브 채널 "전국스매싱대회"의 기부챌린지로 KGC인삼공사 김예지선수가 참여, KF 마스크를 기부해 주셨습니다. 셔틀콕을 구멍안에 넣는 미션을 10분간 완성하면 후원사에서 마스크를 기부하는 챌린지! 좀 더 특별했던 이번 기부에 감사드립니다 ^ ^ "전국 스매싱자랑" 유튜브에서 확인하세요 !! (10분부터 김요한센터장님의 감사메세지를 보실 수 있어요) https://youtu.be/cgBg2hj0RKs 2021. 1. 20.
성동구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도전_모금 플랫폼 도입 2020년도 코로로19로 얼어붙은 대면봉사활동, 하지만 어떻게든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한 노력들이 다양하게 이루어졌던 한 해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예년보다 더욱 풍성히 관내 기업, 단체, 개인 분들께서 센터를 통하여 필요한 곳에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기부금과 물품들을 후원하여 주셨습니다. 이에, 센터에서는 성동구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보다 투명하고, 체계적인 모금사업에 도움이 될 '모금 플랫폼' 도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저희 센터는 여러분이 주인인 사단법인으로서 저희와 함께 고민해주시길 요청드리며, 현재 운영되고 있는 대표적인 '모금 플랫폼' 서비스를 소개해드립니다. □ 모금 운영 □ 나이스페이 PG 1)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만 놓을 경우, 플랫폼 자체적으로 후원신청을 받을 수 있음 .. 2021. 1. 15.
[보도자료] 인트로맨, 성동구자원봉사센터에 2000만원 기부 [프라임경제] 인트로맨(대표 고은희)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취약계층 지원기금을 성동구자원봉사센터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인트로맨이 성동구자원봉사센터에 취약계층 지원기금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 성동구자원봉사센터 인트로맨은 발달장애인 일자리 마련을 위한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해피엔젤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을 실천하며 임직원이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다. 이번 기금은 정부의 지원 대상이 되지 못해 생계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성동구 틈새계층 지원기금으로 전액 사용 된다. 봉사자들과 지역 곳곳의 복지 사각지대를 찾아 공공이 포용하지 못하는 대상자를 돕는다. 고은희 인트로맨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장애인 기업.. 2021. 1. 15.
인트로맨, 성동구 취약계층지원기금 성동구자원봉사센터에 2천만원 기부 ▸성동구의 틈새계층을 찾아 지원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 ▸꾸준한 사회공헌활동 이어와 혁신인재 아웃소싱 전문기업 인트로맨(주)(대표 고은희)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취약계층 지원기금을 성동구자원봉사센터에 기부 했다고 13일 밝혔다. 인트로맨은 발달장애인 일자리 마련을 위한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해피엔젤(주)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을 실천하며 임직원이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다. 이번 기금은 정부의 지원 대상이 되지 못해 생계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성동구 틈새계층 지원기금으로 전액 사용 된다. 봉사자들과 지역 곳곳의 복지 사각지대를 찾아 공공이 포용하지 못하는 대상자를 도울 수 있게 된다. 인트로맨 고은희 대표는“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장애인 기.. 2021. 1. 15.